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 클럽,포커브로스 펍,포커브로스 클럽 포커사이트

다이아몬드 유니온은 포커브로스 중에서 가장 많은 유저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도박중독에서 벗어나 건전한 홀덤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상담하고 있습니다. 이웃추가

베팅에 콜을 자주 하지만 거의 레이즈를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콜링 스테이션은 일반적으로 패시브한 플레이어입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한번 해서 기억하기 누르면 자동으로 아이디 비번 입력되니까 늘 안 눌러도 됩니다.

포커브로스 아이템모으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포커브로스 다이아몬드유니온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오에스라고 합...

블러프로 의심되는 플레이어가 베팅 한 경우, 콜 또는 레이즈를 하여 블러프를 방어하는 플레이를 말합니다.

플랍 이전에 베팅을 시작한 플레이어가 플랍 이후에도 이어서 하는 베팅을 말합니다.

레이즈를 고려해도 되는 강한 핸드를 가진 상황에서 홀덤브로스 레이즈를 하지 않고, 콜만 받는 것을 말합니다.

마지막 베팅 라운드 이후에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남아있는 경우, 남은 플레이어들의 핸드를 오픈하고 서로 족보를 비교하여 승자를 결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오픈 레이즈라고 표현합니다. 프리플랍에서 앞에서 베팅이 없는 경우, 먼저 베팅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게임이야 말로 일반유저들이 접하기에 드문 메이저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의 핸드가 상대적으로는 약하지만, 상대방이 블러핑이라고 의심되는 경우 콜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명백하게 가치가 없는 카드를 말합니다. (주로 커뮤니티 카드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